Q. 교환/환불 가능한 경우 FAQ - 오씸코리아


FAQ

뒤로가기
제목

Q. 교환/환불 가능한 경우

작성자 오씸코리아(ip:)

작성일 2023-04-11

조회 424

평점 0점  

추천 추천하기

내용

제품 수령 후 7일이내 하자가 발생한 경우, 교환/환불이 가능합니다. 단, 당사 A/S 부서의 하자 판정 이후 환불이 진행됩니다.

※배송일로부터 7일이 경과한 후 제품 하자 발생, 발견 시 교환/환불이 불가하며 A/S로 처리됩니다.


첨부파일

비밀번호
수정

비밀번호 입력후 수정 혹은 삭제해주세요.

댓글 수정

이름

비밀번호

내용

/ byte

수정 취소
비밀번호
확인 취소

  • 1600-8081 평일 오전 9시~오후 6시
    점심시간 낮12시~1시, 주말∙공휴일 휴무
  • 신한은행 100-021-275175
    (주)오씸코리아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