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 제품이 작동되지 않습니다. FAQ - 오씸코리아


FAQ

뒤로가기
제목

Q. 제품이 작동되지 않습니다.

작성자 오씸코리아(ip:)

작성일 2023-04-11

조회 1008

평점 0점  

추천 추천하기

내용

제품 전원이 연결되어 있는지 확인해주십시오. 


1) 안마의자 본체 뒷편 아래의 전원 케이블 또는 리모컨 케이블이 잘 연결되어 있는지 확인해주십시오.

2) 안마의자 본체 뒷편 아래의 전원 ON/OFF 스위치가 켜져있는지 확인해주십시오.

3) 리모컨의 대기 모드가 해제되어 있는지 확인해주십시오.

첨부파일

비밀번호
수정

비밀번호 입력후 수정 혹은 삭제해주세요.

댓글 수정

이름

비밀번호

내용

/ byte

수정 취소
비밀번호
확인 취소

  • 1600-8081 평일 오전 9시~오후 6시
    점심시간 낮12시~1시, 주말∙공휴일 휴무
  • 신한은행 100-021-275175
    (주)오씸코리아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