삶의 만족감을 끌어올려주네요.[임**님 베스트 리뷰어] 베스트 리뷰어 - 오씸코리아


베스트 리뷰어

뒤로가기
제목

삶의 만족감을 끌어올려주네요.[임**님 베스트 리뷰어]

작성자 오씸코리아(ip:)

작성일 2023-03-14 12:23:15

조회 2923

평점 0점  

추천 추천하기

내용


- 구매제품 : 유러브3

- 구매일자 : 2023.01

- 구매처 : 롯데본점

- 배송지역 :서울시 동대문구


안녕하세요.


1. 안마의자 구매전 관심도

평소 와이프와 집에서 또는 샾에서 마사지를 즐겨하던중에 우연찮게 국내 유명브랜드의 안마의자를 접해보고 관심을 갖게 되었는데요.

최근 마사지샾 가격도 대폭 상승하여 구매를 고려하게 되었습니다.


2. 브래드별 안마의자 체험

국내브래드 두군데를 제품을 접해보니 마사지를 자주받던 저도 강한모드에서는 연속해서 받게 되면 세번이상은 받기 힘들고 약하게하면 만족이 안되었습니다.

결국 커뮤니티의 글을 검색해보니 해외브랜드를 추천을 많이하고 디자인도 고려하여 오씸 제품을 먼저 체험을 하였습니다.


3. 오씸 체험 후기

유인피니티, 유러브3, 유러브2, 유디바인을 1차적으로 체험하고 재질, 전체적인 구성등을 고려하여 유인피니티와 유러브3에서 고민이 되어 반복해서 체험을하게 되었습니다.

유인피니티는 오랜기간 검증된 제품으로 큰롤러로 스트레칭기능이 결합되어 보다 강한 지압마사지가 가능한 타입으로 마사지를 자주받는 저희에게 적당한 제품이었습니다.

유러브3는 롤러는 상대적으로 작지만 v자롤러인점을 이용하여 뒷머리, 목, 어깨와 허리부근에 보다세심한 마사지기가능하고 다리길이도 늘릴수있어 키가크더라도 종아리 마사지르를 이용하기 좋았습니다. 


4. 구매결정 사유

위와 같이 장점이 명확하게 다르다보니,고민을 많이 하게되었는데요. 결국 자주 오시는 부모님도 같이 이용할수있는 유러브3를 선택하였습니다. 보다 섬세한 마사지가 가능하고 앱으로 프로그램 추가다운로드 등의 기능도 있고, 오씸본점 또는 백화점점 모두 이벤트형식으로 태블릿을 제공해주신점 등이 주요했던거 같습니다.


5. 한달 사용기

이후 기사분께서도 안전하고 친철하게 설치해주시어 약 한달간 사용을 해보니 매일 받아도 아프지않고, 다양한 프로그램을 이용하다보니 매번 다른 느낌으로 시원하게 마시지를 받고 있습니다.

부모님과 친구 등의 손님분들께는 다리부분을 접은 상태서 먼저 보여드리니 디자인이 안마의자같지 않아 신기해하시기도하고 집안의 다른 가구들과도 잘어울려 이쁘다고 의견을 주시네요 ㅎㅎ. 그리고 체험해보시고 나선 당연히 매우 만족을 하시면서 저희와 같은 의견을 주십니다.(섬세하면서 시원한 마사지 등등)


6. 추가

참고로 본점, 백화점점 모두 체험이 가능하고 프로모션이 비슷하게 있는거 같습니다. 저희는 그냥 마지막에 체험한 백화점에서 구매를 했습니다.

그리고 타 해외브랜드 제품도 좋다고 하는데요. 디자인, 국내용가격 등에서 차이가 있어 고려대상에서 제외하였습니다.


이상입니다.

최대한 상세하게 적고자 노력하였는데요.

읽어주신분들 모두에게 도움이 되셨으면합니다.

그리고 오씸도 번창하시길 기원합니다.

감사합니다.



첨부파일 best1.jpg , 175756c40b5b0fbbfc4e4e5359689c4d.jpg , 7dedb08b3c5930c24d12e3cd2831bb84.jpg

비밀번호
수정

비밀번호 입력후 수정 혹은 삭제해주세요.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댓글 수정

이름

비밀번호

내용

/ byte

수정 취소
비밀번호
확인 취소
댓글 입력

이름

비밀번호

영문 대소문자/숫자/특수문자 중 2가지 이상 조합, 10자~16자

내용

/ byte

평점

에게만 댓글 작성 권한이 있습니다.


  • 1600-8081 평일 오전 9시~오후 6시
    점심시간 낮12시~1시, 주말∙공휴일 휴무
  • 신한은행 100-021-275175
    (주)오씸코리아

TOP